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2년 시험 개편 전에 경찰공무원 합격을 목표로 하는 공시생들을 위해 ‘2021 경찰 합격패스’를 선보였다.

2022년 경찰공무원 시험 제도 변경에 따라 2021년에 불합격하면 영어 및 한국사 검정시험을 추가로 준비해야 한다. 또, 헌법, 형사법과 경찰학개론 등 낯선 전공 과목의 난이도 및 중요도가 상승하기 때문에 초시생들은 더욱 불리하다.

이에, 2021년 경찰공무원 시험을 목표로 공부를 시작해야 합격률을 보다 높일 수 있다. 에듀윌은 ‘2021 경찰 합격패스’에 초시생도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는 학습 서비스를 모두 담았다.

‘2021 경찰 합격패스’는 전 과목의 강의를 기간 내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신규 교수진의 강의까지 더 강력해진 교수 라인업과 핵심 커리큘럼으로 빠른 합격을 도와준다. 또한, 합격생들이 입을 모아 강조하는 반복 학습이 가능한 6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과 에듀윌 합격 전문 수험서로 학습 효율성을 보다 높였다.

에듀윌이 자랑하는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5,000문제 문풀훈련소, NEW 독한 에듀윌 2.0과 학습매니저의 365일 집중 관리, 경찰 전용 학습 콘텐츠 6종을 모두 제공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합격을 위한 최적의 강좌인 ‘2021 경찰 합격패스’에 대한 수강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