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2020 환상마켓’ 참가자 모집
경기콘텐츠진흥원,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2020 환상마켓’ 참가자 모집
  • 박혜림
  • 승인 2020.09.21 11:26
  • 수정 2020.09.2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오는 23일까지 ‘2020 환상마켓 두 번째’ 참가자를 모집한다.

‘2020 환상마켓 두 번째’는 ‘필(必)’환경을 주제로 시민 공감대를 확산시키기 위해 열린다. 제품 유통을 지원해서 수입 증대를 꾀할 뿐만 아니라 제품 창작자와 소비자 간의 소통이 이뤄질 예정이다.

환상 마켓에 참가한 제품 창작자를 ‘환심상인’이라 부른다. 이번에 새롭게 선정할 두 번째 환심상인에게는 ▲홍보·마케팅 지원 ▲유통 네트워킹 지원 ▲온라인 환상마켓 입점지원 ▲오프라인 환상마켓 기획전/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11번가, 위메프, 티몬, 아이디어스, 진짜유통연구소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활동 중인 전문가 및 MD가 함께하는 간담회를 운영한다.

우수기업에게는 오는 2021년도 환상마켓에 입점할 기회를 얻는다.

모집은 유통이 가능한 단계까지 완성된 친환경 콘텐츠 제품을 보유한 기업이나 창작자를 대상으로 한다. 1차 서류심사를 통해 40개 내외 팀을 선발할 예정이며, 2차 경쟁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최종 20여 개 기업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환심상인’은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를 통해 각종 홍보 및 유통 지원을 받게 된다. 환심상인이 보유한 제품의 특징과 스토리를 잘 살린 상세페이지를 제작해 주고, 제품 프로필 사진을 비롯한 홍보물 제작에 필요한 각종 지원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혜림 기자 hama@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