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현숙 대표 "가장 맛있는 고기를,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인천일보=김도현] 농업회사법인 육가공 기업인 아라한미트(대표 황현숙)가 'No.1 육가공 공장 직거래몰'이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인터넷쇼핑몰 '아라한미트'를 오픈 했다.

아라한미트는 "정육은 신선도가 생명이기 때문에, 당일 잡은 고기를 하루만에 소비자들의 식탁에 올릴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고 인터넷쇼핑몰을 오픈하게 됐다"면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언택트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인터넷쇼핑몰을 통해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한우, 한돈 등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18일 밝혔다.

아라한미트는 이른 새벽 철원 청정육을 직접 가져와 발골, 성형 등의 1차 가공과 일반소비자들이 먹기 좋게 가공하는 2차 가공 등을 거쳐 그 다음날까지 소비자들의 식탁에 신선한 고기를 올릴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지난 4월 수도권 최초의 식품산업단지인 인천 아이푸드파크에 육가공 공장을 신축한 아라한미트는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으로부터 'HACCP'(Hazard Analysis and Critical Control Point, 해썹) 인증도 받았다.

HACCP 인증은 식품의 안전성을 보증하기 위해 식품의 원재료 생산, 제조, 가공, 보존, 유통을 거쳐 소비자가 최종적으로 식품을 섭취하기 직전까지 각각의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위해한 요소에 대해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과학적인 위생관리체계를 말한다.

아라한미트는 현재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아라맘 한우 선물세트, 아라맘 한돈 선물세트, LA갈비 선물세트, 찜갈비 선물세트 등 추석특선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등심, 안심, 채끝, 목살, 삼겹살, 불고기, 등갈비 등 부위별 포장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육가공 공장 직거래몰이라는 특성상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인터넷쇼핑몰은 아라한미트의 자회사인 (주)에스피아라가 운영한다. 에스피아라는 출생축하용품 복지플랫폼 우리아이해피박스, 인터넷 종합 쇼핑몰 언니네상회 등에도 제품을 공급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황현숙 대표는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 주문이 몰려 육가공 공장을 풀가동할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소중한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신선하고, 안전하면서도 무엇보다 맛이 좋은 최고의 품질의 고기를 아라한미트를 통해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