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최근 출간한 ‘2020 하반기 에듀윌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봉투모의고사 4+2회’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취업/면접/상식 부문 9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의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 NCS 봉투모의고사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행정직, 건강직, 기술직, 요양직 등에 대비할 수 있게 마련된 모의고사 교재로 2020년 5월 시행된 상반기 필기시험 출제 유형을 전격 반영했다.

2020년 하반기 시험 대비 꼭 풀어야 할 문제들로 구성됐으며,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2회분+온라인모의고사 1회분이 포함됐다.

특히, 2020년 필기시험부터 새롭게 추가된 법률 모의고사의 출제 경향을 파악하여 기출 키워드를 통해 복원한 NCS 직업기초능력평가+법률 모의고사 구성의 기출복원 모의고사를 1회분 제공한다. 효율적으로 관련 법률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핵심 법률이론을 제공하며, 실전에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법률 모의고사 1회분이 수록됐다. 추가로 OMR 답안지가 수록돼 시간 안배 능력 및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다.

이 외에도 교재 구매자를 대상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 스페셜 가이드. 핵심 법률이론, 2020 상반기 기출복원 모의고사 해설강의, 온라인모의고사 1회분&성적분석 서비스, 모바일 OMR채점&성적분석 서비스, 인강 1만원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