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이번주 토요일, 제23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치러진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마련하고 수험생의 합격을 응원한다.

주택관리사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시험 당일 합격여부를 바로 알 수 있도록 자동채점 및 가답안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올해 처음 실시하는 상대평가 시험에서 자신의 합격가능성을 보다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에듀윌의 ‘족집게 합격비법자료 4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에듀윌은 사전 알림을 신청한 수험생에게만 족집게 합격비법자료 4종을 증정한다. ‘전과목 엑기스 특강’, ‘핵심요약자료’, ‘수험생이 자주 틀리는 80제’, ‘파이널 모의고사+해설강의’ 2회분 등 에듀윌의 노하우가 담긴 핵심자료집을 모두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합격 사전 예약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2차 원서접수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완성 특급자료를 비롯해 합격 후 취업지원까지 지원하는 서비스로 큐넷에서 원서접수번호를 확인하고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수험번호를 인증한다면 참여할 수 있다.

2020년 제 23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대비 에듀윌에서 마련한 주택관리사 ‘합격완성 풀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사전알림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