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7급공무원 시험 대비 ‘1+1 합격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해당 과정은 채용 제도 개편을 앞둔 7급공무원 시험을 문제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7급 필수 및 전공과목 강의와 언어논리, 상황판단, 자료해석 등 PSAT 강의를 모두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1년간 전 범위를 반복학습할 수 있는 8회독 커리큘럼을 활용해 강의를 구성했으며,학습의 완성도를 높이는 ‘과목별 테마 특강’과 최종합격을 책임지는 ‘면접 특강’이 추가로 제공된다.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를 푸는 연습이 가능한 ’14,000문제 문풀훈련소’, 기출과 유사한 문제로 약점을 보완하고 실력을 점검하는 ‘합격 예측 모의고사’, 학습부터 생활습관까지 관리하는 ‘독한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관리 서비스’ 등이 지원된다.

현재 선착순 혜택으로 7급 전용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토익 및 지텔프 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5과목 교재를 함께 구매할 경우 학원 현장 강의를 실시간 수강할 수 있는 ‘라이브 클래스’ 이용권도 주어진다.

신청일로부터 2년간 수강할 수 있으며, 2022년까지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한다.

현재 15만원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적용 중이다.

7급공무원 ‘1+1 합격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