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용죽지구 마지막 신축단지에 대림산업이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조감도)의 주택전시관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는 지하 1층~지상 27층, 6개동, 총 583가구 규모로,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74A㎡ 258가구 ▲74B㎡ 71가구 ▲84㎡ 254가구다.

특히 대림산업만의 혁신 주거 평면 ‘C2하우스’를 비롯해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C2하우스는 내력벽을 최소화해 세대 구성 및 기호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한 설계 구조와 수납 극대화 등이 적용된 혁신적인 주거 평면으로 대림산업의 자랑이다.

이 밖에 모든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전 타입이 4베이 맞통풍 평면으로 구성돼 개방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또 택배차량이 진입할 수 있도록 지하주차장도 높게 설계됐다. 단지는 중앙에서 조경환경과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온실카페와 어린이 실내놀이터, 맘스스테이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무엇보다 인근에는 스타필드 안성, 평택동부고속화도로 등 개발 호재로 투자가치가 높아 부동산 시장에 ‘스타필드 효과’라는 신조어가 생겼을 만큼 벌써 실수요자와 투자자 등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태다.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의 주택전시관은 평택시 죽백동 625-4에 있으며,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 차원에서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 신청은 단지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사이버 주택전시관도 운영한다. 사이버 주택전시관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평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