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지제역 조감도.
e편한세상 지제역 조감도.

대림건설은 8월 평택시 모산·영신지구 A3블록에 ‘e편한세상 지제역’을 분양한다고 2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8층 16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1516가구의 대단지로 들어선다.

e편한세상 지제역이 들어서는 모산·영신지구는 연면적 69만7000여㎡로 올해 입주 예정만 6000여 가구이며, 8700여 가구가 분양을 예정하고 있는 도시개발지구다.

e편한세상 지제역은 이중 교통, 교육, 생활 등 다양한 인프라가 잘 갖춰진 단지로 평가를 받는다.

또 평택 고덕신도시 및 주요택지개발지구 중간에 있어 각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고 각종 개발 호재가 많아 평택의 새로운 중심지로 기대를 받고 있다.

먼저 SRT(수도권 고속철도)의 정차역인 지하철 1호선 지제역이 가까워 수도권 주요 도심 및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지하철 1호선 이용 시 병점역, 천안역 등으로 20분대, SRT 이용 시 특히 강남 수서역까지 20분 만에 이동할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 이용도 편리하다.

세아초, 세교중, 평택여고 등 초·중·고교가 인접해 있고 단지 앞 평택 모산초등학교(2020년 9월 예정)가 개교하면 더욱 안전하게 근거리 도보 통학이 가능할 전망이다.

이마트(평택점) 등 대형마트, 중심상업지구가 인근에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모산골 평화공원(예정) 등 녹지도 많아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e편한세상 지제역은 인근 삼성전자 평택 산업단지와 평택 브레인시티 개발사업의 근접 단지로 미래가치도 높게 평가되고 있다.

e편한세상 지제역 주택전시관은 평택시 죽백 3로 123(죽백동 625-5번지)에 자리 잡고 있으며, 8월 중 오픈 예정이다. /평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