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에듀윌은 2016년, 2017년, 2019년까지 해당 기록을 총 3회 공식 인증받는 성과를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시험에서 자체 최고 합격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이 발표한 평균 합격률 24%보다 2배 이상 높은 70%의 합격률을 기록한 것이다. 이전 시험에서도 꾸준히 평균 합격률보다 3배 가량 높은 수치를 기록해 왔다.

에듀윌 관계자는 “베테랑 교수진, 베스트셀러 교재, 탄탄한 커리큘럼, 각종 학습 시스템의 역할이 컸다”며 “다양한 강의를 통해 3개월 가량 남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서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에듀윌은 100% 환급 평생패스와 1+1 안심패스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대표 공인중개사 강좌인 ‘100% 환급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학원 현장 강의를 실시간 수강할 수 있는 ‘라이브 클래스’ 이용권이 포함돼 있으며 수강료 환급 혜택도 제공한다.

수강료 환급은 올해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100%를 받을 수 있고, 올해 1차만 합격시 50%를, 내년에 최종합격까지 달성하면 나머지 50%를 환급받을 수 있다.

최다 합격자 배출을 공식 인증받은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강의는 공식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