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토픽 한국어능력시험 대비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TOPIK 한국어능력시험 부문 베스트셀러 1, 2위를 동시에 차지했다.

이는 최근 7일간의 판매량과 주문 수를 기준으로 집계된 결과로, 1위는 ‘2020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 TOPIK II’ 교재가, 2위는 ‘2020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 TOPIK II 쓰기’ 교재가 이름을 올렸다.

1위를 차지한 에듀윌 수험서는 국내외 한국어교육 전문가가 기출문제를 분석해 시험 출제 패턴과 자주 출제되는 유형을 정리해 담아냈다. 각 영역별 베이직 스킬과 유형 익히기, 예상문제를 수록했으며, 3 Step 해설, 예시 답안 첨삭을 통해 보다 자세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구성된 실전모의고사 2회분도 수록해 시험 전 최종 점검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무료 혜택도 마련했다. 어휘와 문법을 정복하는 ‘All Kill 어휘&문법’, ‘듣기영역 CD&MP3’, ‘영역별 핵심특강’을 부록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한국어능력시험 전문가가 알려주는 과목별 학습 전략과 고등급 노하우, 출제 팁을 확인해 보다 효과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 대비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