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취업에 강한 에듀윌 월간 시사상식 7월호’ 교재가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월간 이슈&상식 부문 7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2020년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된 에듀윌 월간 시사상식 교재는 ▲실제 취업 시험에 맞춘 상식TEST ▲실전 기출 복원 논술 예시 ▲취업 정보 ▲경제/철학/과학/예술/역사 등 다방면의 지식을 한 권으로 담아낸 것이다.

매달 가장 중요하고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이슈를 2개로 정리한 ‘HOT 시사’와 9가지 분야의 중요 뉴스 및 상식 키워드를 정리한 ‘분야별 최신 상식’, 상식 실력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를 담아낸 ‘취업상식 실전 TEST’, 논술과 토론, 취업 등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상식을 넘은 상식’으로 구성돼 있다.

7월호의 ‘HOT 시사’는 ‘정의기억연대 부실 회계 논란’과 ‘중국, 홍콩보안법 강행...막 오른 신(新)냉전’을 주제로 다루고 있다.

에듀윌 도서몰을 통해 매월 업데이트되는 최신 시사상식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창간 9주년 특별 부록으로 ‘한눈에 보는 2020 상반기 이슈’를 수록했다. 정치, 경제, 사회, 국제, IT, 문화, 스포츠 분야의 중요 이슈를 요약 정리한 것이다.

에듀윌 월간 시사상식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도서몰을 통해 정기구독을 신청할 경우 보다 저렴하게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