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매경 테스트 시험 대비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매경 TEST 부문 7월 3주차 베스트셀러 1, 2위를 차지했다.

1위는 ‘2020 에듀윌 매경 TEST 2주끝장’ 교재가, 2위는 ‘2020 에듀윌 매경 TEST 실전문제집’ 교재가 이름을 올렸다.

2주 끝장 교재는 출제우선순위 핵심테마 경제편 40과 경영편 39를 선정해 이론을 압축, 구성했다. 이론과 관련있는 용어는 시사용어 업데이트를 통해 동시에 학습이 가능하며, 저자 직강의 고난도 핵심테마 보충특강 11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핵심테마를 학습한 뒤 실전 능력을 바로 점검할 수 있으며, 꼭 풀어야 할 대표문제를 통해 출제경향과 유형을 동시에 파악할 수 있다.

실제 시험의 유형과 난이도를 분석해 반영한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고, QR코드를 스캔해 모바일 OMR에 정답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과 성적 분석이 이뤄진다.

부록으로 OX문제, 빈칸채우기 문제가 수록된 ‘쪽지시험’과 시사용어 190선, 매월 업데이트되는 ‘시사상식 용어’ 특강을 제공한다.

매경 TEST 시험 대비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