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세무직 9급공무원 합격을 지원하는 ‘세무직 평생패스’ 과정을 마련했다.

세무직은 국가직 9급공무원 전체에서 가장 많은 인원을 선발하는 직렬이다. 지난해 국가직 9급 선발예정 인원을 기준으로 세무직은 855명을 기록했다. 이는 2번째로 많은 일반행정직 294명보다도 훨씬 높은 수치이다.

반면 경쟁률은 일반 행정직의 최대 15분의 1 수준으로 낮은 수치를 기록해 9급공무원 합격을 위한 좋은 선택으로 평가받고 있다.

에듀윌이 마련한 ‘세무직 평생패스’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학습 능률을 향상시켜주는 다양한 학습 서비스도 제공한다. 1:1 밀착학습관리와 개인별 맞춤 학습생활을 지원하는 ‘독한 에듀윌’, 다앙한 학습 컨텐츠를 담은 ‘독한 학습 서비스’, 공무원 합격지식 Q&A ‘에듀윌 지식인’ 등이 있다.

회차별 누적 성적관리와 성적 분석 및 조정점수로 합격을 예측할 수 있는 ‘합격예측 모의고사’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와 영어 하프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과목 교재를 함께 구매하면 라이브 클래스 이용권도 받아볼 수 있다.

2022년까지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하며,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이 무상으로 연장돼 합격할 때까지 계속 수강할 수 있다.

9급공무원 시험 대비 ‘세무직 평생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