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2020년 한국수력원자력 채용 서류 접수가 시작됐다. 오는 22일까지 서류 접수가 가능하며, 올해 첫 한수원 대졸 신입사원 선발로 많은 취준생들의 관심이 높은 상태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한수원+5대 발전회사 NCS 봉투모의고사 4회’가 온라인서점 예스24 한국수력원자력 부문 6월 1주차에 이어 2주차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2020 에듀윌 한수원+5대 발전회사 NCS 봉투모의고사 4회’는 2020년 상반기 대비 최신판의 모의고사 교재로, 한국수력원자력 채용을 3일 만에 대비할 수 있다.

최신 출제 경향 및 난이도가 반영된 PSAT형 모의고사, 모듈형 모의고사가 모두 수록돼 철저한 학습이 가능하며, 모바일을 통해 채점부터 성적분석까지 가능한 ‘모바일 OMR 채점 서비스’도 선보인다.

기업에 대한 알짜배기 정보와 채용 전형, 기출분석이 포함된 ‘스페셜 가이드’를 수록했고,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을 정리한 ‘한국사 빈출 키워드 노트’를 제공한다.

또한 유형별, 영역별 NCS 전문 교수의 주요 문제풀이를 파악할 수 있는 특강을 통해 독학 및 스터디 학습에도 대비할 수 있다. 각 직무별 전공 문항으로 구성된 전공상식 모의고사 파일과 인강 1만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