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솔로 자작곡 '스틸 위드 유' 깜짝 발표...무료 공개
방탄소년단 정국, 솔로 자작곡 '스틸 위드 유' 깜짝 발표...무료 공개
  • 조혁신
  • 승인 2020.06.05 11:48
  • 수정 2020.06.05 11: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정국 /연합뉴스
방탄소년단 정국 /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솔로 자작곡을 깜짝 발표했다.

5일 방탄소년단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 계정에는 정국이 부른 솔로곡 '스틸 위드 유'(Still With You)의 사운드클라우드 링크가 게재됐다. 이번 자작곡은 온라인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무료로 공개됐다.

'스틸 위드 유'는 정국과 프로듀서 피독(PDOGG)이 함께 프로듀싱했으며, "함께 웃고 함께 울고 / 이 단순한 감정들이 / 내겐 전부였나 봐 / 언제쯤일까 / 다시 그댈 마주한다면 / 눈을 보고 말할래요 / 보고 싶었어요" 등의 솔직한 심정을 담은 가사가 눈길을 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020 BTS 페스타(FESTA)'를 맞아 6월 1일부터 데뷔일인 13일까지 팬들을 위해 각종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BTS 페스타'는 방탄소년단이 데뷔일인 6월 13일을 기념해 매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페스타 때는 진이 자작곡 '이 밤'을 발표했다.

 

/조혁신 기자 mrpen@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6-07 00:24:03
젊은 사람들 행사를 가지고, 너무 난리치면, 국가경제 파탄날수도 있으니, 비난좀 자제해 주십시오. 관혼상제나 생일파티 참석등은 어쩔 수 없습니다. 이렇게 비난하면 정말 숨도 못쉬겠네요. 방탄소년단 훈장취소청원까지 올라오는것은 너무 심한 주장입니다. 양성판정 없었으면 너무 비난하지 마세요. 노래방이나 유흥주점등은 마트나 편의점처럼, 일반 자영업자들의 생업으로, 가족들의 생계문제와 직결됩니다. 자영업자들이 어려워져 월세도 못내고, 4대보험료도 체납된다고 합니다. 국가경제를 생각하셔서, 70대 노인도 아닌 젊은이들의 일상생활을 너무 옥죄려 하지 마세요. 부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