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의정부역


현대건설이 5일 '힐스테이트 의정부역' 주택전시관을 열고 분양에 나섰다.

이곳은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이다. 아파트 전용면적 59~106㎡ 172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84㎡ 60실 등 총 232가구다.

<투시도>

힐스테이트 의정부역은 지역 중심지인 의정부역 인근이어서 교통이 편하다.

지하철 1호선 의정부·가능역과 의정부경전철 흥선역까지 걸어서 갈 수 있다.

앞으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 노선이 의정부역에 정차할 예정이다. 노선이 개통하면 의정부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16분 정도면 간다.

생활·교육 환경도 좋다.

힐스테이트 의정부역 1㎞ 내에 하나로마트 가능점,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이 있다. 또 경기 북부지역 최대 규모의 제일시장과 의정부 로데오 거리도 가깝다.

의정부중앙초·의정부중·의정부여고 등 초·중·고도 도보로 다닐 수 있다. 내년 3월엔 을지대병원 부속병원과 캠퍼스도 문을 연다.

벌말어린이공원과 직동근린공원, 백석천과 중랑천 등이 있어 주변 환경도 쾌적하다.

특히 미군 반환 공여지 개발사업에 따른 호재도 기대할 수 있다.

의정부역을 중심으로 신규 단지 공급이 예정돼 있어서다. 이 일대가 신흥 주거타운으로 탈바꿈할 전망이다.

힐스테이트 의정부역은 IoT(사물인터넷) 서비스인 하이오티(Hi-oT)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 앱으로 조명, 가스, 난방, 환기 등 빌트인 기기와 IoT 가전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특히 오피스텔은 청약 자격에 제한이 없다. 이에 따라 신혼부부와 청약 가점이 낮은 실수요자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만 19세 이상 시민은 한국감정원 청약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금은 100만원이다. 청약 당첨 시 주택보유 수에 포함되지 않아 무주택자 자격을 유지할 수 있다.

계약 이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아파트 청약은 10일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11·12일 1·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18일 발표한다.

오피스텔은 11일 청약을 받고, 17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19일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힐스테이트 의정부역의 주택전시관 위치는 의정부동 240-44번지다.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자 의정부역 홈페이지에서 예약제로 운영한다. 문의 031-855-1121

/의정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