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옥정신도시 대성베르힐


㈜양주옥정피에프브이와 디에스종합건설㈜은 양주 옥정신도시 A17-1블록에서 '양주 옥정신도시 대성베르힐'을 분양한다.

<투시도>

이 단지는 전용면적 72㎡A(42), 72㎡B(45), 84㎡A(257), 84㎡B(249), 104㎡B(211) 등 다양한 평형으로 구성돼 있다. 지하 2층~지상 25층 규모로 9개 동 총 804가구다.

옥정신도시는 수도권 동북부 지역 최대규모의 신도시다. 2022년 착공 예정인 양주 테크노밸리를 비롯해 대규모 복합센터 U-city, 옥정중앙공원 등 신도시 인프라까지 갖췄다.

특히 광역교통망의 빠른 확충으로 서울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2024년 개통 예정인 7호선 연장선(도봉산∼옥정) 옥정역(예정)이 도보거리에 있다. 3정거장이면 서울에 도달할 수 있고, 강남구청역까지 약 50분이면 접근이 가능하다.

회암∼노원역까지 이어지는 BRT 개통도 예정돼 있다. 국도 3호선 대체 우회 도로와 세종-포천 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모든 지역의 이동이 편리하다.

양주 옥정신도시 대성베르힐은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유치원, 초·중·고 등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여기에 자연환경도 뛰어나다. 전체 면적의 절반은 커뮤니티 단지 광장, 힐링 산책로, 시니어 정원 등 조경으로 꾸며진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테마파크 수준의 공원형 단지와 근린공원 등도 조성된다.

이 밖에 북카페,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갖춰 입주민에게 편리한 생활을 제공할 계획이다.

안심하고 아이를 키울 수 있는 환경도 갖춘다. 키즈카페, 맘스스테이션 등 학부모와 자녀 모두를 위한 커뮤니티를 갖추며,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 설계가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양주시 옥정동 110-14번지에 있다.

/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