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이 22일 방문하지 않고도 상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했다.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은 다음 달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월3일 1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단지는 지하 1~지상 29층에 5개 동, 총 512가구 규모다. 전 세대가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으로 공급되며 평당분양가는 1786만원 수준이다. 전매는 입주자 선정일로부터 5년까지 금지된다. 

하남감일 수자인은 하남시 감일 택지개발지구 B2BL 일원에 위치해 상업시설, 교육 등 하남감일 택지지구의 프리미엄을 가장 중심에서 누릴 수 있다. 또 송파, 강남 등 서울 중심지와의 접근성이 양호한 입지적 장점을 갖췄다. 단지 남측에는 경관녹지를 포함하는 역사문화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1만3000가구 공급 예정인 하남감일 택지지구의 중심에 있어 단지 인근에 형성되는 상업시설이 지구 내 중심상업지구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뿐 아니라 도보권 통학이 가능한 초·중·고등학교도 들어설 예정이어서 교육환경이 좋다. 단지와 인접한 서하남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면 강남으로의 접근이 용이하고, 강동대로를 통해 송파생활권의 인프라도 이용할 수 있다. 

한양은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주거시스템과 특화설계도 선보인다.

모든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비교적 여유로운 동 간 거리를 확보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단지 내에는 카페테리아와 작은도서관, 골프연습장, GX룸, 피트니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세대 구성은 전 세대에 4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했으며, 주방 창호 설치로 환기 및 통풍이 우수하다. 실내 공기질 향상을 위한 세대환기시스템도 제공된다. 세대 내 설치되는 통합형 월패드는 환기 및 난방, 조명, 가스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으로도 제어할 수 있다./하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