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학교 사회서비스대학은 16일 조춘봉 학장, 민병현 단장을 비롯한 학과 교수님과 시상식 대상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홍성캠퍼스 인의관 2층 회의실에서 ‘제2회 사회서비스대학 학술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학술경진대회는 기초학습능력 향상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평생교육 성인학습자의 기초학습능력을 극대화 하고, 발표능력 및 의사소틍 능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우수작품으로 선정된 수상작은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도록 공유를 통해 비교과 프로그램의 질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신정순(청소년상담교육학과․2) 학우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발표한다는 것이 두려울 정도로 무모한 도전이라 생각했지만, 포기하지 않고 교수님 지도에 따라 최선을 다해 대상이라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었다”며 “직장과 학업을 병행하는 것이 쉽지는 않았지만 이번 대회를 계기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조춘봉 학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시상식까지 오랜 시간을 소요되었다”며 “늦게라도 축하해줄 수 있는 자리를 마련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어려운 길을 걷고 있는 재학생 모두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자신의 레이스를 완주 할 수 있도록 대학 구성원 전원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청소년상담교육학과 신정순 학우(팀명 드림)가 대상을 차지했으며, 창업경영학과 이종광 학우는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수상자에게는 110만원의 상품을 지급했다.

청운대 사회서비스대학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참석한 모든 대상자를 대상으로 체온측정은 물론 마스크 착용, 손소독 등 감염병 예방에 최선을 다했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