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KT 위즈가 2020 시즌 팬북을 발간했다.

이번 팬북은 2020 시즌 더 높이 비상을 꿈꾸는 팀의 의지와 열정을 담아, 텍스트 중심의 기존 매거진 형태를 벗어나 시각적 만족을 줄 수 있는 화보 형식으로 만들어졌다.

2019시즌 구단의 발자취와 주요 이슈를 당시의 감동이 느껴지도록 포스터와 사진, 인포그래픽으로 표현했고, 2020 시즌을 준비하는 스프링캠프 현장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또 창단 첫 가을야구를 목표로 하는 이강철 감독의 출사표와 함께, 2020 시즌 업그레이드 요소, 주목해야 할 선수 8명의 스토리가 담겼다.

새로 합류한 신인 선수 11명의 면면도 확인할 수 있다.

휴대하기 편한 컴팩트 사이즈로 만든 이번 팬북에는 KBO 리그에 등록된 모든 선수들의 프로필 사진을 한 페이지씩 배치해, 팬들이 선수들의 사인을 받는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특히, 고급 가죽 파우치에 팬북을 포함해 배지 2종, 티켓 랜야드(지갑), 고급 플라스틱 선수 카드 1장, 여러 선수 카드를 수집할 수 있는 콜렉션 북으로 구성된 팬북 패키지 상품도 함께 출시했다. 팬북은 홈 개막일인 5일부터 위즈 파크 1루쪽 위즈샵과 온라인 샵(shop.ktwiz.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팬북은 1만5000원, 패키지 상품 2만5000원이다. 단, 2020 시즌 프리미엄 등급 회원에게는 무료로 증정한다./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