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고졸 검정고시 시험 대비 기출해설 특강을 무료로 공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검정고시는 대부분의 과목에서 지난 시험과 비슷한 유형의 문제가 출제되고 있어 기출문제 학습은 빼놓을 수 없는 필수 과정”이라며 “원활한 합격을 지원하고자 합격필수템인 기출해설 특강을 무료로 공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실제로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는 지난해 시험에 대해 “국어의 경우 지난 시험의 영역별 비중과 큰 차이가 없었고, 수학도 전반적으로 기존의 기출 유형을 크게 벗어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영어도 문제의 유형이 예전과 마찬가지로 거의 비슷했고, 사회도 기존 기출문제와 중복되는 문제가 많아 예년처럼 평이한 난이도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더욱이 2017년부터는 2009년 개정된 교육과정으로 시험 문제가 출제되기 때문에 최근 3년간의 기출문제를 풀어보고 문제유형을 익힌다면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이 기업 측의 설명이다.

회원가입시 100%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고졸 검정고시 기출해설 특강 0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평생회원반’과 다양한 혜택을 담아 마련한 ‘핵이득 합격패스’, 단기합격을 위해 핵심을 선별해 선보이는 ‘족집게반’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