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계리직 공무원 합격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아 ‘0원 평생패스 플러스’ 강의를 마련했다.

새로운 커리큘럼으로 선보이는 평생회원반 과정은 평생 언제든지 계리직 공무원 시험에 최종합격만 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고, 매년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할 경우 다음 시험일까지 무상으로 수강기간을 연장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의 학습과정에 기초 이론과 심화 이론 단계를 확대 편성했으며, 어려웠던 2019년 기출 분석을 통해 ‘고난도 대비 특강’도 추가로 개설해 고난도 문항은 물론 지엽적 문항과 새로운 유형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초영어 특강, 상용한자 특강, 우편 및 금융상식 개정특강으로 구성된 ‘과목별 필수 특강’과 ‘우편 및 금융상식 개정 학습자료’, 계리직 전교재를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새롭게 개편된 0원 평생패스는 더욱 강력해진 한정 혜택을 자랑한다”며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합격메이커’ 교수의 합류로 고득점 전문 합격 라인업까지 완성됐다”고 강조했다.

현재 수강료 10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 중인 계리직공무원 ‘0원 평생패스 플러스’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김도현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