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 직영학원이 5일(일), 오후 1시에 2021년 공무원 합격을 목표로 하는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해당 설명회는 서울 대방, 노원, 인천 부평과 경기 수원, 대전, 대구 그리고 부산 서면학원에서 진행된다. 공무원 시험 정보는 물론 공무원 합격에 최적화된 에듀윌 시스템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방대한 양의 공무원 정보를 두시간 만에 핵심만 뽑아 전달한다.

2021년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는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1부는 ‘공무원 시험 이슈 브리핑 및 학습전략 공개’를 주제로, 역대급 시험제도 변경에 따른 맞춤 전략과 최근 공무원 시험 출제경향 분석 및 전략적 학습 로드맵을 제시한다.

‘독한 에듀윌 합격 비법 전수’를 주제로 이어지는 2부에서는 노베이스 초시생도 한 번에 합격하는 비법과 유형별 합격생들의 합격 사례를 공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이후에는 에듀윌 공무원 전문 학습컨설턴트와의 1:1 긴급 처방 상담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은 당일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학원 평생패스 30% 수강할인권(2명)을, 선착순 5명에게는 에듀윌 모의고사 응시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9급공무원 기초서, 합격노트세트 등 에듀윌 합격굿즈와 평생패스 10만원 수강할인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등록 시에는 5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전국 7개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9급공무원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9급공무원 시험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디지털뉴스부=김도현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