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많은 사회복지사1급 합격생들의 추천을 얻은 ‘전과목 이론강의 0원’을 무료로 선보인다.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사회복지사1급 합격수기를 남긴 한 합격생은 “에듀윌이 시험 합격을 위한 최고의 길잡이임을 자부한다. 에듀윌에 대한 믿음과 친절한 안내, 뛰어난 강사진, 특히 교수님의 똑부러지는 강의가 큰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이처럼 많은 합격생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이번 ‘전과목 이론강의 0원’은 사회복지사1급 기본이론 강의를 제공한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3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했으며, 실전과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해 실력 진단은 물론 취약점 보완까지 가능하도록 마련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수험생, 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 등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핵심을 꿰뚫는 쉬운 이론 강의를 통해 실력을 쌓아올리고 합격의 꿈을 완성할 수 있게 만들어드리겠다”고 강조했다.

4월 1일 이후 가입한 에듀윌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신청일로부터 5일간 학습이 가능한 사회복지사1급 ‘전과목 이론강의 0원’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김도현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