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까지 신청 받아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우수 VR 기업을 발굴하고자 'IM Super VR'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KT에서 지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KT의 Super VR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창업 7년 이하 기업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기업은 서류·발표심사 등을 통해 4개사 내외로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기업에게는 총 3300만원의 상금과 5000만원의 사업화지원금이 주어진다.

아울러 선발 기업은 KT의 Super VR 탑재 연계 기회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으로 등록 추천된다.
창업 공간 입주 자격 부여, R&D지원 및 마케팅 지원 사업 등 연계지원, 중국 및 해외진출 지원, 자금 융자 및 투자 유치 연계 추천 등 후속 지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Biz Collaboration 추천 우선권의 기회도 갖게 된다.

신청 접수는 24일까지로 참가신청서를 비롯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석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은 VR 분야의 우수한 스타트업을 발굴할 수 있는 공모전으로 KT Super VR과 연계할 수 있는 스타트업을 발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파트너 기업인 KT와 지역 내 다양한 스타트업 육성정책과 연계해 VR 분야의 창업 생태계를 고도화하고 창업 붐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곽안나 기자 lucete237@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