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중급 및 고급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확실한 합격을 위해 마련한 ‘한국사 풀패키지’ 과정을 오픈한다.

핵심이론, 파이널 특강, 기출해설의 3단계로 구성된 이번 한국사 풀패키지는 강의 수와 수강기간, 강의시간 등을 모두 고려해 만들어진 커리큘럼으로, 최신 개정판 에듀윌 교재를 통해 진행된다.

수강 신청자 전원에게는 한국사 끝장토크 라이브와 매회 한능검 시험의 가답안 라이브 방송, 온라인 1:1학습 Q&A 등 학습 서비스와 취업 패키지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활용 및 특전 범위가 넓어지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반면 난이도를 예측하기 어려운 시험의 특성상 단기간에 독학으로 확실한 합격을 보장하기는 힘들다”고 밝혔다.

이어 “진학, 취업 등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피할 수 없는 한국사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합격할 수 있도록 이번 과정을 마련했다”며 “개념완성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한국사 시험 합격을 책임진다”고 전했다.

수강신청일로부터 90일 간 학습할 수 있고, 20%의 수강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국사 풀패키지’ 과정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김도현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