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매경 테스트 및 한경 테셋 시험의 최우수 등급을 목표로 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3개월 고득점 완성반’ 강의를 선보인다.

에듀윌 관계자는 “매경 테스트와 한경 테셋은 공기업과 은행 외에도 많은 기업과 단체에서 채용 과정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며 “필기시험의 필수 조건으로 여겨지고 있어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이번 고득점 완성반을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에듀윌이 마련한 이번 과정은 최우수 등급 획득을 통해 취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기초 내용을 정리하는 입문특강과 출제 유형을 파악하는 ‘기본이론’, 취약한 부분을 보완하는 ‘핵심&문풀’과 최종 마무리단계인 ‘모의고사’로 구성돼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기초용어 설명부터 시험 유형 파악, 그리고 심화학습의 내용을 담고 있는 교재로 강의를 진행하며, 핫이슈와 시사용어는 물론 고득점을 위한 쪽지시험으로 최종점검도 가능하다.

또한 매월 업데이트되는 시사상식 특강과 시사자료집을 에듀윌 회원에 한해 무료로 제공하며, 취업 경쟁력 향상을 위해 15만원 상당의 IT 패키지반 강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매경 테스트와 한경 테셋 중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 중인 수험생을 위해 자신에게 맞는 자격증을 고를 수 있도록 정보도 제시하고 있다.

현재 기본 수강기간 3개월에 깜짝혜택으로 1개월 추가 혜택과 21%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매경 테스트·한경 테셋 3개월 고득점 완성반’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