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년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1+1 평생패스'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내년 9급공무원 시험일정이 2021년 5월 중으로 예정돼 있어, 지금부터 준비를 시작한다면 앞으로 약 14개월의 시간이 주어진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금부터라도 1+1 평생패스로 시작한다면, 14개월간 충분히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과정은 내년 6월30일까지 오프라인 학원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온라인강의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열람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학원은 다양한 학습서비스를 통해 수험생들이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은 현재 전국 7개 지역에서 9급공무원 학원을 운영 중이다.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9급공무원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9급공무원 시험합격에 최적화된 개인별 전략을 지원한다. 이들 학원 모두 본사 직영으로 운영돼 프랜차이즈 학원대비 수험생의 만족도가 높다. 

합격생의 데이터를 토대로 2021년 대비 커리큘럼과 1:1 학습전략 및 고민상담 등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공부 중 막막하거나 모르는 게 생기면 교수진과의 개별상담을 통해 이를 해소할 수 있다. 또 최신 기출문제 해설특강과 핵심 개념 특강을 통해 출제경향을 분석하고, 학습방향을 잡아준다. 

공무원 관련 이슈나 시험정보 등을 일대일로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전문 상담튜터의 학습코칭으로 고득점을 위한 컨설팅도 제공 받을 수 있다. 혼자 공부하기 힘든 수험생들을 위해 그룹스터디를 조성, 운영하여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디지털뉴스부=김도현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