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과 고급 시험의 고득점 획득을 위한 ‘한국사 풀패키지’ 과정을 오픈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취준생 및 회사원, 고시생, 입시생 등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대한다양한 이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반면 난이도를 예측하기 어려운 시험의 특성상 단기간에 독학으로 확실한 합격을 보장하기는 힘들다”고 전했다.

이어 “진학, 취업 등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피할 수 없는 한국사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합격할 수 있도록 이번 과정을 마련했다”며 “개념완성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한국사 완전 정복은 물론 합격까지 약속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이번 한국사 풀패키지는 왕기초 특강을 담은 ‘기초점검’과 기본 개념 정립을 위한 ‘개념완성’, 문제풀이를 위한 ‘실전완성’, 기출문제로 복습과 마무리를 하는 ‘고득점 완성’의 단계로 설계됐다.

또한 내용이 방대해 학습량이 많은 한국사 시험의 마무리를 위해 핵심을 간추린 ‘파이널 특강’을 제공한다.

에듀윌의 한국사능력검정 전문 교수가 진행하는 강의를 수강한 수험생들은 “단순 암기식이 아닌 한국사의 연결고리를 찾아 쉽게 이해시키는 강의”, “철저한 문제풀이를 통해 취약점을 보완하고, 완벽한 기출과 출제경향 분석으로 시험을 정확히 예측하는 강의” 등의 후기를 남겼다.

현재 2020년 1월 시험대비를 위한 혜택으로 수강기간 1개월을 추가 제공하며, 회원가입시 5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에듀윌의 ‘한국사 풀패키지’ 과정의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김도현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