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공무원 직영학원이 오는 29일(일) 오전 10시, 2020년 대비 ‘공무원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무원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서울 대방과 부산 서면을 비롯한 전국 7개 직영학원에서 진행된다. 오는 28일(토)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공무원 대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을 키우고 싶은 수험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모의고사를 통해 본인의 취약 부분을 확인하고, 얼마남지 않은 국가직 시험에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는 연습이 가능하다. 사회, 행정학 등 공통 선택과목은 물론, 사회복지직, 세법, 전기, 건축직까지 다양한 직렬을 준비하는 이들의 응시가 가능하다.

기업측 관계자는 "이번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통해 공무원 시험의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실전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9급공무원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9급공무원 시험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 학원 모두 지하철과 근접해있다. 가맹 학원과는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국가직 대비, 공무원 실전모의고사 등 공무원 합격예측 모의고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합격예측 모의고사 참가 신청은 직영학원에 방문 접수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김도현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