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문화재단 공간실험단은 자유로운 상상과 실험으로 지역 의제를 해결하는 활동 모임으로 이번 모집을 통해 개인 및 공동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한 유휴 공간의 활용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한다. 사진은 유휴공간을 활용한 모습. /사진제공=수원문화재단


수원문화재단이 다양한 지역 의제를 문화실험으로 해결하는 실험목장 AGIT '공간실험단 2기'를 모집한다.

공간실험단은 자유로운 상상과 실험으로 지역 의제를 해결하는 활동 모임으로 이번 모집을 통해 개인 및 공동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한 유휴 공간의 활용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한다.

올해는 다채로운 콘텐츠 발굴을 위한 개인 프로젝트를 신설하고 실행 기간도 6개월로 연장해 운영될 계획이다. 또 공간실험단에게는 프로젝트 실행예산과 홍보 지원, 프로젝트 관련 전문가 강의 수강 혜택 등을 제공하며, 더불어 활동 완료 시 활동 증서도 발급된다.

모집인원은 총 15명으로 수원에 거주하거나 수원을 거점으로 활동 중인 개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27일까지며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에서 서식을 받아 이메일(hnpark@swcf.kr)로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031-290-3586

/박혜림 기자 ha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