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안산그리너스, 축구 콘텐츠 회사 '세레모니'와 협약
안산그리너스, 축구 콘텐츠 회사 '세레모니'와 협약
  • 안병선
  • 승인 2020.02.27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그리너스FC는 27일 와~스타디움 미디어룸에서 세레모니(Ceremony)와 사회공헌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 박창희 단장, 이제영 CSR총괄, 세레모니 장준영 대표, 양승학 팀장 등이 참석했다.

축구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레모니'는 동호인들이 축구를 더 쉽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티카싸카(TIKIXAKA)'라는 앱을 개발했다.

앱을 통해 사용자 인근 구장 검색 및 대관 서비스, 팀이 없는 개인을 위한 풋살 매칭 서비스, 실시간 기사 제공 등 축구 관련 컨텐츠를 제공한다.

협약에 따라 안산과 세레모니는 총 14회에 걸쳐 '그리너스 풋살매치'라는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축구 동호인들을 찾아 갈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에게는 전문 축구지도자와 안산그리너스 현역 선수들에게 축구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프로선수들과 함께하는 4대4 풋살매치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세레머니는 참가자 모두에게 안산그리너스 로고가 들어간 스포츠 양말을 제공 할 뿐만 아니라 스포츠 의류 대여 서비스, 음료 및 간식 등도 제공한다.

안산은 용품사의 후원을 통해 신제품 축구화를 대여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축구 용품이 없더라도 편하게 축구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안산=안병선 기자 bsan@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