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영어마을 주말 초등부 프로그램 카이트는 지난 2월 1일(토)~2일(일) 양일간 2019학년도 가을학기 Fun Day 특별캠프를 성황리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의 주제는 ‘Job Experience’로 1박 2일동안 카이트 재학생에게 다양한 테마를 바탕으로 한 체험수업을 진행했다. 장래 희망에 대한 간접 경험을 제공하여 짧은 기간이었지만 학생들 스스로 진로를 정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Cooking Class, Airport Class, Restaurant Class, PE Class 등 여러 체험수업을 바탕으로 요리사, 승무원, 조종사, 운동선수 등 다양한 직업을 실용적인 영어 말하기와 함께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Candle Jar 만들기, Pencil Case D.I.Y, Foosball Table 만들기 등 다양한 Art & Craft 수업이 진행돼 학생들은 숨은 재능과 넘치는 끼를 마음껏 뽐냈다. 특히 Flea Market 시간과 Restaurant 시간에는 학생들이 국내에서 해외 어학연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실용 영어를 사용하여 식당에서 음식 주문하는 법, 상점에서 물건을 사고 파는 법에 대해 학습하였다. 

학습적인 것 외적으로 카이트 1박 2일 캠프는 학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었다. 주 1회만 만나는 친구들과의 아쉬움을 카이트 1박 2일 특별 캠프를 통해 Pajama Party, Snack Time, Movie Time 등의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공동체 생활 속에서 규칙과 예절 또한 배울 수 있었다. 카이트 재학생 중 한 명은 “친구들과 특별한 캠프를 하면서 새로운 경험도 하고, 파자마 파티도 했더니 서로 더 친해진 것 같아서 앞으로의 카이트 생활이 더 기대된다”고 말했다. 

인천영어마을 초등부 프로그램 카이트는 주입식 영어가 아닌 영어를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는 몰입환경을 제공하여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영어와 과학체험을 중심으로 하는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영어는 물론 창의력과 응용력을 신장 시킬 수 있는 수업을 실현하고 있다. 

2020학년도 봄학기 신규 학생 모집을 진행중인 인천영어마을 초등부 프로그램 카이트의 입학 대상은 초등학교 1학년~6학년이며, 봄학기 입학설명회는 오는 2020년 2월22일(토) 오전10시 30분에 진행 된다. 자세한 문의 및 입학상담은 유선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