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KT위즈가 7일부터 2020 시즌 kt wiz 선등급 회원과 어린이 회원을 모집한다.

선등급 회원은 8경기부터 72경기까지 좌석 별로 정상가보다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KT의 수원 홈경기 중 원하는 경기를 선택해 관람할 수 있고, 주중 경기 좌석 업그레이드, 추가 티켓구매 할인, 팬 페스티벌 참가권 지급, 구단 상품 할인, 팬북, 기념주화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020 시즌 모든 선등급 회원에게 응원타월과 함께 중앙지정석과 스카이존 무료 티켓을 지원, 위즈파크 내 다양한 좌석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시즌권(프리미엄1, 72경기) 구매 회원에겐 시즌권 시즌권카드와 위즈파크의 그라운드와 덕아웃을 둘러볼 수 있는 구장투어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어린이(만 14세 이하) 회원도 모집한다. 어린이 회원은 kt wiz 홈경기 외야잔디 자유석에 무료 입장할 수 있고, 홈경기 티켓(응원지정석 이하 좌석) 구매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구단 신규 유니폼과 어린이용 글러브, 야구가방, kt wiz 로고 안전구 등 총 20 여 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 받는다.

또, 2020 팬 페스티벌, 원정마법사 참가뿐 아니라 시즌 중 어린이날 3연전(vs 롯데) 홈경기를 12일전 선예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가입 금액은 9만9000원이다.

2020 시즌 선등급 및 어린이 회원의 가입기간은 2월7일부터 3월2일까지다. 자세한 문의는 구단 홈페이지(ktwiz.co.kr) 또는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위잽(wizzap)을 통해 가능하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