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감골도서관, 가수 '션' 초청강연
안산시 감골도서관, 가수 '션' 초청강연
  • 안병선
  • 승인 2020.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 감골도서관은 새해 첫 브런치 인문학 강연 명사로 4남매 다둥이 아빠이자 남다른 기부열정으로 국민 사랑꾼이 된 가수 '션'을 초청한다고 15일 밝혔다.


 브런치 인문학은 감골도서관의 대표사업인 '책이 좋은 인문학' 중 하나로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전 강연 프로그램이다. 강연은 심리, 여행, 역사 등 다양한 주제의 명사를 초청해 진행된다.


 다음달 4일 오전 10시부터 감골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진행되는 강연은 일명 '육아의 신', '기부 천사'로 알려진 가수 션이 '친구 같은 아빠, 션이 전하는 우리 가족 사랑법'이라는 주제로 행복한 부모와 아이를 위한 양육법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션은 1997년 1세대 아이돌 지누션으로 데뷔해 큰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까지 다양한 방송 출연 및 공연, 강연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특히 자신의 소신으로 사회단체에 남다른 기부와 푸르메재단, 캠패션, 홀트아동복지회 등 홍보대사로 활동을 하는 등 꾸준한 나눔활동으로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청소년과 시민 누구나 무료로 강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감골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ansan.go.kr) 문화강좌 코너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감골도서관(031-481-3704)로 하면 된다.

 

/안산=안병선 기자 bsan@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