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충청향우회 연합회 2020년 신년교례회가 10일 덕양구 화정동 베네치아 웨딩부페에서 연합회 임원, 10개 지회 지부장, 향우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열렸다.

 새해 첫 만남을 가진 향우들은 건강과 화합을 다지는 덕담을 나누며 충청인의 화합을 다졌다.

 신년하례식에는 정세창 고양시 충청향우회연합회장, 김성환 충청향우회 중앙회 부총재, 김지환 사무총장을 비롯해 최실경 고양시 영남향우회장, 최훈석 고양시 호남향우회장 등 지역 향우회 대표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또 충청도 출신인 이재준 고양시장과 함께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 김현아 국회의원, 문명순·이경환·김태원·이동환 지역위원장과 고은정·남운선 도의원,김종민·김미수·김해련·김완규 시의원 등 정치권에서도 대거 참석해 충청향우회 화합과 발전을 축하했다.

 정세창 연합회장은 신년 인사에서 "바쁘신 가운데 참석한 최실경 영남향우회장, 최훈석 호남향우회장과 106만 고양시민의 사랑을 받고계신 이재준 시장과 이윤승 시의장께 감사드린다"며 "고양시 충청향우회는 늘 진실되고 보다 친근한 모습으로 고양시 발전과 번영을 위해 선구자적 자세로 한발 한발 나아겠다"고 말했다.

 신년교례회는 지난 1년간 고양시 충청향우회 발전에 기여한 회원의 감사패와 표창장 전달에 이어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불우이웃돕기성금 전달과 충청인의 다짐및 구호를 외치며 폐회했다.

/고양=김재영 기자 kjyeong@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