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2020 고양국제꽃박람회' 화훼 직판장에 참가할 화훼 농가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고양시 농업경영체로 등록된 화훼 재배 농가를 대상으로 총 50개 농가를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농가는 참가신청서, 농업경영체 등록증, 사업자등록증을 오는 31일까지 이메일(giffgd@gmail.com)로 보내거나 직접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고양 화훼 직판장은 호수공원 꽃박람회장 야외 무료 구역에 설치되고, 올해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에 부착되는 '화훼 교환 쿠폰'의 사용처로 이용될 예정이다. 원당화훼단지 야외 판매장 입점 업체도 모집 중이다.


 화분, 압화, 아로마 등 화훼 소품 판매장과 상토, 영양제 등 원예 자재 판매장에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오는 23일까지 이메일(sn3742@naver.com)이나 팩스(031-908-7760)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동길 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는 "화훼 농가는 직접적인 수익 창출의 기회 제공을, 관람객에게는 저렴하고 품질 좋은 화훼류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직판장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0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24일~5월10일 고양시 호수공원과 원당화훼단지에서 개최된다.

 

/고양=김재영 기자 kjyeong@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