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상상캠퍼스,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 진행 
경기상상캠퍼스,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 진행 
  • 박현정
  • 승인 2019.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엔아이 스포에듀 릴레이 사회공헌 기획 방한용품 기부 예정 
경기상상캠퍼스 입주단체와 함께하는 릴레이 사회공헌 '구멍 난 운동화' 1탄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가 지난 9일 진행됐다. 

 경기문화재단이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연말을 맞아 연탄나눔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상상캠퍼스 입주단체인 '비엔아이 스포에듀'(이하 비엔아이)는 릴레이 사회공헌 활동인 '구멍 난 운동화' 행사를 기획했다. 비엔아이는 지난 9일 1차 행사로 연탄이 필요한 주민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 나눔'을 진행했다. 이달 중 방한복, 방한화 등의 방한용품을 서둔동 주민들에게 전달하는 2차 나눔 행사도 예정돼있다.


 BNI EDU 백현수 대표는 "경기상상캠퍼스에서 건강, 놀이, 예술이 결합된 다양한 놀이문화를 만들고, 더불어 지역사회에 나눔을 통해 다시 환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경기문화재단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앞서 지난달 27일에는 협력 기관 및 단체를 초청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감사(感謝)한데이(Day)~' 행사를 진행했다. 국립식량과학원, 서둔동새마을부녀회, 자혜직업재활센터,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등 총 6개 기관 및 협력단체가 참여해 깜짝 퀴즈쇼와 영화 상영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박현정 기자 zoey0501@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