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와이번스, 오늘부터 2020시즌 연간회원 모집
SK와이번스, 오늘부터 2020시즌 연간회원 모집
  • 이종만
  • 승인 2019.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4월14일까지 4차로 나눠 실시
기본·고급·공유형 3가지 형태 구성
프로야구 SK와이번스가 4일부터 '2020시즌 연간회원'(이하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구단은 이번 모집을 앞두고 설문 조사를 통해 실제로 연간회원에 가입해 야구장을 방문하는 팬들의 다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했다.

먼저 구단이 제공하는 일방적이고 획일적인 상품보다는 스스로가 직접 원하는 상품을 고르고 싶다는 팬들의 요구에 따라 연간회원의 유형을 크게 '기본형', '고급형', '공유형'의 3가지 형태로 구성했다.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야구를 즐기고 싶은 팬들을 위한 '기본형' 연간회원에 가입하는 팬들에게는 본인의 사진과 좌석번호가 인쇄된 연간회원 카드, 좌석 이름표, VIP주차권 구매 기회 등이 제공된다.

또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 참여기회를 원하는 팬들을 위한 '고급형' 연간회원을 선택하는 팬들에게는 '기본형'에 가진 혜택 외에 유니폼, 모자, 패치, 플레이어스 티켓 세트 등의 전용 물품과 연간회원 싸인회, 연간회원의 날 초청, 시범경기 라이브존 초청, 그라운드 프로필 촬영 등 구단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소통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아울러 자신이 구매한 좌석을 지인과 함께 나누어서 이용하고 싶어하는 팬들을 위해 만들어진 '공유형' 연간회원에게는 이에 걸맞은 시즌권과 함께 연간회원 전용 모자가 주어진다.

이밖에 SK는 2019시즌 팬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2019시즌 연간회원이 지난 시즌과 동일한 등급의 좌석을 '고급형'으로 구매할 경우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재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또 SK는 대부분의 연간회원들이 가족과 함께 야구장을 찾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가입하는 가족수가 늘면 늘수록 큰 할인을 받는 패밀리 할인도 함께 운영한다.

야구를 좋아하는 65세 이상의 장년층, 국가유공자, 장애인('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에게는 별도의 할인 혜택을 줘 다양한 팬이 야구장에서 함께 어우러질 수 있도록 했다.

SK는 2019년 12월 4일부터 2020년 4월 14일까지 1/2/3/4차로 나눠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온라인으로 가입은 공식 구단 티켓 판매 사이트인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하면 된다.

전화로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인터파크 콜센터와 SK와이번스 연간회원 담당자(032-455-2686)에게 연락하면 상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모집 시기, 추가 혜택(선예매, 체크인 리워드, 예매 수수료 면제 등)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플레이위드'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