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은행1동 의정활동 성과 보고회
자유한국당 신상진(경기 성남중원) 의원은 지난달 30일 성남시 중원구 은행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19년 국회의원 신상진 은행1동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신 의원이 지난 의정활동 기간 동안 대표발의 한 202건의 법률안 주요내용과 방범용 CCTV 설치, 학교 체육관 신축 등 중원구 아이들과 어르신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예산 확보내역 등을 보고하고 지역구민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신 의원은 이날 "LH가 은행1동 공영주차장 부지에 건설하겠다고 발표한 은행1동 행복주택은 건설등록차량 대비 주차면수가 1800대 가량 부족한 주차 여건상 절대 수용할 수 없다"며 "교통대란을 부를 은행1동 행복주택 건설의 보류·완전철회까지 주민 편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밖에 위례-신사 연장선(위례-중원구-광주), 수광선(수서-모란-광주), 8호선 연장선(모란-판교) 등'지하철 유치' 진행상황과 '교육','건강','일자리','복지' 등 성남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 성과를 분야별로 나눠 보고했다.

신 의원은 "주민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작은 공간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반칙과 거짓 없이 오로지 서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상우 기자 jesuslee@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