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19일 안산 대부문화센터에서 공연
LG생활건강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19일 안산 대부문화센터에서 공연
  • 안병선
  • 승인 2019.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공연문화재단 행복한아이는 19일 오후 2시 안산시 단원구 대부문회센터에서 어린이들의 구강위생교육과 예방을 돕는 어린이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을 한다.


 안산시 단원보건소와 연계해 진행하는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은 어린이들의 구강위생교육과 예방을 돕는 업계 최초 어린이 건강뮤지컬이다.


 성장기의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건강하고 올바른 구강위생 생활습관을 뮤지컬 관람을 통해 아동들이 스스로 생각하고 개선하며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중국, 프랑스, 멕시코 등의 다양한 문화와 의상, 음악, 인사말 등을 경험할 수 있다. 공연을 관람하는 동안 아이들은 주인공 봄이와 함께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며 자연스럽게 양치와 위생의 중요성을 알아가게 된다.


 2017년부터 시작된 반짝반짝 페리오는 현재까지 총 79곳의 유아교육기관, 지역아동센터, 문화예술회관 등에서 공연됐다.


 올해는 각 지역 유아교육기관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공연'과 더불어 각 지자체 보건소, 미술관 등과 연계돼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LG생활건강이 후원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 어린이공연문화재단 행복한아이 주최·주관한다.

 

/안산=안병선 기자 bsan@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