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문 특허변호사 강연, 유럽 시장 진출 팁 전달

경기콘텐츠진흥원 넥시드 투자센터는 오는 28일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콘텐츠 분야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넥시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넥시드 세미나에서는 글로벌 콘텐츠, 라이선싱 전문가와 기술 전문 변호사, 변리사가 무대에 오른다. 강연자들은 글로벌 라이선싱 전문가 협회인 LESI(Licensing Executive Society International)의 YMC(Young Members Congress) 소속 회원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전 세계 각국에서 열리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

강연자들은 이날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각종 인사이트를 전달할 계획이다. 스타트업을 위한 특별 강연은 물론 스타트업 6개 팀의 영어 피칭에 대한 즉석 코칭이 예정돼 있다.

특히 특별 강연에서는 유럽 전문 특허 변호사이자 독일 스타트업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 멘토로 활동하고 있는 아발론 글로벌 GmbH(Abalon Global GmbH)의 요크 알 에르난데스(Yorck R. Hernandez) 대표가 유럽 시장 진출에 필요한 각종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콘텐츠 분야 창업과 투자에 관심이 있는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신청은 행사 홈페이지(https://buk.io/@la9309)에서 받는다.


/박혜림 기자 ha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