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퍼펙트치과 제공.jpg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퍼펙트치과의원이 글로벌체인 호텔 그룹 ‘플래티노 그룹(PLATENO GROUP)”의 한국 법인인 플래티노 코리아와 의료컨설팅기업 JH메디코어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플래티노그룹은 전세계 67개국, 5,500개 이 상의 호텔, 1억명의 로열티 회원을 확보한 고객 중심의 세계 5위 글로벌 체인호텔 그룹이며, 플래티노 코리아는 세계적 수준에 이른 국내 의료기술을 해외의료시장에 더욱 많이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날 협약식에는 퍼펙트치과 소재현, 양동협 대표원장과 플래티노 코리아 김동현 대표이사, JH메디코어 이제현 대표이사가 참석해 외국인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퍼펙트치과 소재현 대표원장은 “본 협약을 통해 다양한 외국인들이 퍼펙트의 개인 맞춤형 라미네이트부터 오스템 칼슘 임플란트까지, 국내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며 “지역의 모범적인 치과병원이 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넘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의료기관이 되고자 진료, 서비스, 환경, 사회활동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으로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퍼펙트치과 양동협 대표원장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보건복지부 등 나라에 공식적으로 인증을 받은 외국인환자유치 의료기관인 만큼 더욱 책임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차별 없이 모든 환자들에게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발전과 노력을 병행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