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바이오_이미지.jpg

'홍진영 파운데이션'으로 국내에서 신드롬을 일으킨 천연화장품 쇼핑몰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의 인기가 중국에서도 폭발적이다.

앞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 술을 한잔만 마셔도 온몸이 빨개지는 가수 홍진영이 얼굴만은 뽀얗게 유지하는 모습이 담기면서 방송 이후 '홍진영 파데'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뷰티 셀럽들이 사랑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주목 받은 ‘홍진영 파운데이션’ 미바 비비크림은 국내를 넘어 중국 시장까지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중국 왕홍이 직접 비비크림에 대한 발림성과 커버력등을 시연하며 화제가 되어 글로벌 완판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해당 영상은 중국의 인스타그램으로 불리는 SNS 어플리케이션 '미아오파이'에 게시된 이후, 웨이보에 업로드 되면서 1,000만회 가량 조회되는 압도적인 기록을 세웠다. 이러한 현상은 특별한 광고 노출 없이, 뷰티 셀럽들이 먼저 관심을 갖고 컨텐츠를 생산하여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는 점에서 국내 화장품 기업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

홍진영의 '철벽 메이크업' 비결로 꼽히는 미바 비비크림은 촉촉함과 커버력을 동시에 구현하여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문제성 피부로 인해 색조화장이 꺼려지거나 메이크업과 동시에 피부 진정의 효과를 얻고 싶은 경우, 촉촉한 메이크업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한편 미네랄바이오는 중국 내에서의 인기에 발맞춰 K뷰티의 우수성을 더욱 널리 알리고 한국을 대표하는 메이크업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현재 중국 뷰티 시장에서 이를 실현하기 위한 정교한 플랜을 구상 중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