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는 오는 27일까지 2018년 기획사업(우수 사회복지 프로그램 확대를 위한 지원사업, 사회복지종사자 역량강화 지원사업)공모 및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우수 사회복지 프로그램 확대를 위한 지원사업은 기존 시행한 사회복지 프로그램 중 대상자의 욕구와 성과가 있으나 사업비의 부족으로 인해 종결된 사업을 지원함으로써 재원의 안정성을 높이고 효과적인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사회복지종사자 역량강화 지원사업은 경기도 북부 내 사회복지기관 및 종사자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사회복지 종사자의 역량을 강화해 효과적인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신청가능 지역은 경기북부지역(가평, 고양, 구리, 남양주, 동두천, 양주, 연천, 의정부, 파주, 포천)에 한하며, 접수는 사랑의열매 온라인 배분신청 홈페이지(http://proposal.chest.or.kr)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만 가능하다. 접수 후 예비심사, 서류심사, 면접심사, 현장심사 등 공정한 심사를 거쳐 7월에 최종 선정기관을 발표할 예정이다. 

김경희 북부사업본부 본부장은"이번에 진행되는 기획사업의 주제는 10개시·군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 간담회를 통해 복지현장의 의견을 수렴해 진행하는 사업으로 경기북부 내 사회복지시설·기관·단체 및 법인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2018년 기획사업 문의 031-906-4028


/의정부=강상준 기자 sjkang15@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