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연케이-이미지.jpg


여름이 다가오면서 그동안 감추어졌던 살을 빼기위해 운동이나 식단조절등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반복되는 다이어트와 금세 돌아오는 요요현상으로 스트레스를 받다가 복부나 팔뚝, 허벅지, 얼굴등 지방흡입을 고민하게 된다. 

지방흡입 후기나 가격, 비용 등 다양한 검색을 찾아보지만 노력하고 있지만 지방흡입병원을 선택하는 기준이 모호하여 난항을 겪을 수밖에 없다. 어떤 부분을 중점에 둬야 할지를 결정한 후 알아보아야 조금 더 쉽게 자신에게 맞는 지방흡입잘하는병원을 찾을 수 있다. 많은 분들이 지방흡입은 디자인, 절개, 흡입 등 과정이 비슷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비용을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부작용 발생 시 100% 회복이 불가능한 뿐만 아니라 많은 시간과 비용이 발생하므로 신중하게 알아본 후 선택하여야한다.  

단순히 지방량을 많이 뽑으면 좋을 것으로 생각하시는데 지방흡입은 살을 뺀다는 개념보다는 전체적인 바디 라인을 잡아주는 수술이다. 전체적으로 조화를 되도록 자신의 체형을 고려한 디자인이 바탕으로 지방흡입이 이뤄져야한다. 

압구정리연케이성형외과 정원주원장은 “다른 부위에 달리 복부지방흡입은 각종 장기들이 많이 분포하고 있어 경험이 부족하거나 너무 과도하게 흡입할 경우 장천공등 위험이 발생할 수 있다.”라고 전하면서 “경험이 많은 의사를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핸드메이드(매뉴얼) 복부지방흡입은 의료진의 직접 눈으로 확인해가면서 손으로 라인을 만져가며 지방양을 확인 후 섬세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울퉁불퉁하거나 움푹패인 부작용이 적으며, 뱃살지방흡입 뿐만 아니라 옆구리살, 등살까지 전체적인 라인을 고려하는 360도 지방흡입으로 복부지방흡입후기와 가격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흉터에 대한 고민이 많은데 리연케이는 2~3mm 마이크로 캐뉼라와 더불어 미국산 프로젝터로 사용으로 흉터에 대한 고민을 낮췄다.

특히 갑자기 살이 찐 산후 비만이나 대용량 복부지방흡입의 경우 살처짐이 발생할 수 있어 지방흡입과 더불어 별도의 리프팅 시술이 뒷받침되어야한다. 최근 이러한 리프팅 시술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벨로디, 써마지CPT, 울쎄라등 피부리프팅에 도움주는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벨로디2는 레이저를 이용하여 진피층 내 콜라겐 생성을 통해 피부리모델링과 리프팅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풍선이 부풀어 올랐다 점차적으로 빠지는등 일시적인 효과로 인해 미국이나 브라질등 지방성형이 많이 이뤄지고 있는 국가에서는 크게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다.

FDA승인받은 베이저2는 약 53% 리프팅효과와 더불어 복근조각술이라는 하이데프이 용이하여 밋밋한 복부에서 벗어나 운동한 듯 11자 복근라인을 만들 수 있어 호응이 높다. 또한 초음파를 이용하여 지방액상화, 유착과 흉터를 풀어내는 수술이 용이하여 지방흡입재수술 시 만족도가 높다. 

최근에는 복부지방흡입은 재수술율이 꽤 높은 편에 속한다. 복부지방흡입을 한 후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예전보다는 늦지만 지방양이 다시 많아질 가능성도 높고, 제대로 지방을 흡입하지 못해 피부가 쳐지고 울퉁불퉁 해져서 재수술을 고려하는 경우도 많다. 수술 전 반드시 꼼꼼히 따져보고 확인한 후 복부지방흡입 진행을 결정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일 것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