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의숲_이미지.jpg

전국 곳곳에서 벚꽃이 개화하면서 주말을 이용해 다른 지역에서 데이트나 가족 나들이를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 파주에도 이 같은 나들이객의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파주의 대표 안보관광지 중 한 곳인 오두산 통일전망대에서는 25년 이상 된 150그루의 벚나무 꽃이 만개해 벚꽃 절정을 이루고 있다.

이외에도 파주는 가볼만한곳이 많다. 인근의 헤이리 예술마을에서는 다양한 공연프로그램과 미술공예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갤러리, 레스토랑, 카페 등 방문객을 위한 시설들이 조성되어 있다. 또한 프랑스의 소도시를 떠올리게 하는 프로방스에서는 일명 ‘인생샷’을 건질 수도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자주 이용된다.

쇼핑하기 좋은 신세계파주프리미엄아울렛과 파주롯데프리미엄아울렛도 빼놓을 수 없다. 파주 아울렛 인근으로는 맛집들도 많은 편인데 쇼핑은 물론 푸짐한 식사와 후식까지 모두 한데서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키즈맘이나 가족, 데이트를 위해 찾은 커플들이 자주 찾는 파주 나들이 명소로 꼽힌다.

이 가운데 파주 아울렛과 헤이리마을 등 파주의 주요 관광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로빈의 숲’은 건강한 천일염으로 굽는 국내산 수제바비큐와 큼지막한 타이거새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음식점으로 손님들에게 좋은 후기를 얻고 있다.

이 곳에서 준비되는 수제 바비큐는 직접 장작불에 구워 그윽한 불향이 배인 담백한 맛을 자랑하며 종류별로 푸짐한 양이 제공된다. 바비큐 주문 시 판 위에는 솔잎이 깔려 나가는데, 이 솔잎은 사장이 직접 재배한 솔잎으로 먹을 수도 있다.

정성 가득한 밑반찬과 함께 직접 키운 솔잎을 넣어 만든 솔잎에이드를 후식으로 제공해, 개운하게 입가심을 할 수 있다. 가게 바로 옆으로 긴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는 장릉이 위치해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다 갈 수도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파주 맛집 ‘로빈의숲’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은 오후 11시 늦게까지 운영되고 있다. 넓은 주차장과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장소로도 이용하기 적합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