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비&화이트 기반에 레드 포인트
▲ SK 와이번스 춘추용 공식 구단 점퍼.
프로야구 SK와이번스가 2018시즌 새로운 도약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새로운 공식 구단 점퍼를 출시한다.
이번 점퍼의 가장 큰 특징은 일상 생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한 점이다.

이를 위해 SK와이번스는 신뢰와 성공의 의미를 담은 네이비&화이트 컬러를 기반으로 소매와 하단 부분에 구단 고유의 레드 컬러를 적용, 포인트를 줬다.

신규 구단 점퍼는 춘추용과 동계용으로 나뉜다. 두 점퍼 모두 선수들이 실제 착용하기 때문에 생활 방수 및 방풍이 가능한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춘추용 점퍼에는 KBO리그 소속팀 공식 점퍼 중 최초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를 적용, 바람이 많이 부는 간절기 시즌에도 입기 편하게 했다.

또 동계 점퍼는 기능성 신슐레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렇게 디자인과 기능성을 개선한 이번 구단 점퍼의 가격은 춘추는 12만5000원, 동계는 13만9000원이다.

기존 가격(춘추 점퍼 14만8000원, 동계 점퍼 16만5000원)보다 각각 15% 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프로 선수들이 입는 진짜 점퍼를 일반 레플리카 가격대로 만날 수 있다.

구단 점퍼는 오는 24일 개막전부터 온라인 와이번스샵(www.wyvernsshop.co.kr)과 인천SK행복드림구장 1루 1층에 위치한 와이번스샵에서 판매된다.

특히 구단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와이번스샵에서는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SK 와이번스 백정훈 마케팅그룹장은 "구단 공식 점퍼는 많은 팬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품목인 만큼 팬 분들의 가격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외주 업체에 맡기지 않고 구단이 직접 상품을 기획·제작 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SK와이번스는 지난 6일 공식 온라인 와이번스샵을 열고 팬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쿠폰 증정 이벤트, 상품 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