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스파앤왁싱바_이미지.JPG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데이트는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데이트코스로 실내 마사지 숍이 뜨고 있다.

영화보고 커피 마시고, 밥 먹으며 즐기는 데이트도 재미있지만 이색적인 커플 데이트를 찾는다면 커플마사지 코스를 꼭 추천한다. 우선 피로를 풀어주기 때문에 마사지 후 최적의 컨디션으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쌀쌀한 날씨에 바깥에 돌아다니기는 힘들고 ‘호캉스’를 즐기자니 금액 부담도 클 터. 최근 지속된 한파로 뭉쳐 있던 몸을 한번에 풀어줄 수 있는 감성마사지 숍에 커플들의 발길이 끊기지 않는다.

특히 도심 속에서 바디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강남커플마사지숍이 호응을 얻고 있다. 이곳에 있는 커플만을 위한 프라이빗 공간에서 스웨디시 마사지 등 스페셜 코스도 즐길 수 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유럽식 전통 고급 전신 마사지 방식이다. 흔히 많이 하는 스포츠 마사지와는 달리 오일을 이용해 뭉친 근육이나 몸을 부드럽게 풀어준다는 장점이 있다.

이 스웨디시 마사지 방법은 부드러운 터치가 특징이지만 큰 힘을 싣는 만큼 편하고 깊은 테크닉을 가미해 피로가 쌓인 몸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허브나 오일 등을 이용해 피부 관리와 더불어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이 마사지 기법으로 유명세를 탄 ‘YJ스파앤왁싱바’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하와이 마사지 요법 로미로미, 피부 심부층 근육 이완을 돕는 딥티슈 마사지 요법, 산전산후 아로마 케어 등 다양한 바디 밸런스 케어를 비롯해 페이셜과 슬리밍 케어, 왁싱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왁싱 프로그램은 왁싱 이후 피부가 붉어지거나 부어 오르는 등 부작용을 줄이고자 트리트먼트 과정을 추가했다. 냉, 압착법을 통해 추출한 순수 천연 오일을 사용해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덜한 왁싱 시스템을 받을 수 있다.

이 숍을 찾은 한 커플은 “커플마사지와 부부마사지 코스는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커스터마이징 해주니까 좀더 편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우리만의 공간에서 우리가 원하는 시스템으로 마사지를 해줘서 편하다”라는 후기를 전했다.

관계자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풀 코스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커플마사지, 부부마사지 코스를 찾는 손님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 이 시장이 더 커질 것으로 예상한다. 강남커플마사지 숍이 근래 많이 생긴 것을 체감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YJ스파앤왁싱바’는 서울 학동점과 압구정점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전화를 통해 예약과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