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6·13 지방선거 레이스 돌입 … 정의당 김응호 첫 예비후보 등록

"차별 없는 인천 만들 것"

2018년 02월 14일 00:05 수요일
정의당 김응호 인천시당위원장이 6·13 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등록 첫날인 13일 인천시장 예비후보 1호로 등록하면서 선거 레이스의 신호탄을 올렸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인천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예비후보자 등록을 신청한 후 본격적인 선거모드에 돌입했다.

김 후보는 예비후보자 등록 직후 이정미 당 대표 등 중앙당 지도부와 함께 인천시청을 찾아 공식 출마기자회견을 가졌다.

김 후보는 이 자리에서 "인천시 정부에 대한 자유한국당과 더불어민주당의 반복적인 교체는 인천의 정체를 가속화 시킬 뿐"이라며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 이번 지방선거를 통해 인천정치판을 흔들고 미래도시 인천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서해평화를 위한 평화도시 인천 ▲일자리와 성장 동력을 위한 순환형 지역경제 ▲시민자치정부 구성 등을 약속한 뒤 "평화도시 인천, 노동존중 인천, 차별 없는 인천을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 갈 것"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정미 대표 또한 추천사를 통해 "인천시민들에게 실질적인 삶의 질 향상 인천의 변화를 만들어 갈 수 있는 정의당에 힘을 모아 달라"며 "추진력 강한 후보, 인천을 가장 사랑하는 후보, 진보정치에 헌신하는 김응호를 지지해 달라"고 말했다.

/신상학 기자 jshin0205@incheonilbo.com
<저작권자 ⓒ 인천일보 (http://www.incheon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그 인천일보